보겸 루피] 루피해적단 친밀도 분석 인기남녀는 누가

보겸 루피] 루피해적단 친밀도 분석 인기남녀는 누가


태그 : 루피
1476436141
영상 시간 : 9:1
평점 : 3.50

좋아요 : 170 , 안좋아요 : 73

출처 : 보겸 TV
55900


보겸TV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goo.gl/08r0gG 보겸TV의 달달한 영상을 바로바로 시청하시려면 구독은 필수! 광고&섭외 문의는 bokyem123@naver.com로 문의주 …

업데이트 날짜 : [vid_date] 보겸TV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goo.gl/08r0gG 보겸TV의 달달한 영상을 바로바로 시청하시려면 구독은 필수! 광고&섭외 문의는 bokyem123@naver.com로 문의주 …

45 Comments:

  1. 형 적당히 해요 이건 아니에요 ;;;

  2. 내가보기엔
    루피랑 우솝젤친함
    조로는 친한애가없음
    상디는 가끔 브룩이랑 야동얘기해서 브룩이랑 제일친한듯
    프랑키는 루피 우솝딱까리
    쵸파도 우솝루피패거리
    나미랑 로빈

  3. 보겸이는 이런게 재밌다 은근 막 스토리 추측이나 맞대결 예측 이딴거 하면 죽이고싶은데 가끔 재미삼아 이런건 재밌음

  4. 개소리 잘듣고 감 가격크

  5. 루피를믿고 루피를해적왕으로만들어줄려는8명의 선원들이과연 친목질할려고루피해적단에들어왔을까?

  6. 나미는 다 때리는데 루피 좋아하는가 까진 모른 듯

  7. 루피는 모두랑 친함;;

  8. 브록 우솝 안친하다는 거에서 보셤이 하이하이트 충인가 생각했다 항상 우솝,브록,쵸파,프랑키,루피 이렇게 자주놀던만

  9. 루피나미는사보코알라다ㅇㅈ?

  10. 처음으로 보다센세 헛소리를 늘어놓네….

  11. 앵간히 해라 요 영상 역대급 개소리네

  12. 프랑키는 한건한다 루피해적단을
    나갈수 없는 이유가있어

  13. 써니호비중 줄면서 프랑키비중 준거같다 ㅠㅠ

  14. 처음부터 뭔 개소리야ㅋㅋㅋ

  15. 세뇨르 피크랑 싸울때 프랑키 멋졌음

  16. 프랑키 조로 보다 조로 로빈 관계가 더 에매하지 ㅋㅋㅋ

  17. 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비제이 하지말고 소설가를 해보는건 어떤가요? 소설하나는 진짜 야무지게 쓸것같은데 약간 판타지소설쪽? 진짜 소설가 전환해보세요 ㅋㅋㅋ제2의오다가 되보길

  19. 제목과달리 내용이 허접하네

  20. 조로랑 나미랑 뭐가친해

  21. 무슨 원피스 교수란 사람이 루피해적단이란다 ㅉㅉ

  22. 보겸형 평소에도 원피스영상 잘봤는데
    이번처럼 이라든지 펙트로조져준다면서 루피해적단친목구도니 뭐니 보기안좋아요.이러면 그나마 있던 쉴드충들도 다 떠남

  23. 날이 갈수록 허언증이 심해지지만 미워할 수가 없어 보겸이

  24. 오다 선생님이 보시면 불알을 탁 치고 가시겠네 ㅋㅋㅋ~

  25. 어그로 끌고 튀어버리기ㄷㄷ

  26. 보겸아 이딴거 분석하지말고 받아쓰기나 해바라 니 맞춤법 틀리는거 보면 개 극혐이다 씨ㅡㅡ발

  27. 허언증 잘보고간다 ㅋㅋㅋㅋ 팩트는 제대로된 증거를 가지고 말하는거지 추측가지고 하는개 아니다 보겸아…

  28. ㅋㅋㅋㅋ별거 다한다 진짝ㄱ

  29. 프랑키 브룩은 로우가 문제가 아니라 봉쿠레,비비한테도 밀린다 ㅋ

  30. 보겸아….다시 생각해봐

  31. 오다가 이 사람보면 뭐라고 생각할까 ㅋㅋ

  32. 프랑키디스하지마아..ㅜㅜ…..
    세뇨르핑크랑 싸울때 얼마나 간지엿는데…크~상남자클라스

  33. 이 분이 허언증 끝판왕이신가요

  34. 이 분이 허언증 끝판왕이신가요

  35. 우솝 위급할때 조로만 찾고 쵸파도 위급할때 조로한테 붙어다님

  36. 겸이 원추측 할때마다 왤캐 웃기지ㅋㅋㅋㅋㅋㅋ

  37. 조로 프랑키 저번에 생각으로 뭐먹을때 친해보이던데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